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 혼자 산다 543회, 박나래 전현무 이장우 팜유 라인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6. 13.

 나 혼자 산다 543회, 박나래 전현무 이장우 팜유 라인

2023년 12월 29일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이장우가 우리 팜유가 내년에 살을 뺀다며 바디 프로필 계획을 언급해 시작된 바프 여정이 시작되었다.

제1회 팜유 바디 발표회 드디어 결전의 날이 왔다.

봄비 내리는 어느 캠퍼스 현재 시간 오전 8시 박나래가 엄청 날씬한 몸매로 등장하고 있다. 잠시 후 전현무가 나타나는데 눈이 휭~하니 야윈 모습으로 나타나 놀랐다.

근데 장우가 아직 안 나타나 연락을 해 봐도 연락이 안 된다. 장우 얼굴 본 지가 오래된다는데 살 빼기 성공해서 서프라이즈 하려고? 아니며 살을 못 빼서 잠적한 건가? 이민 갔다는 소문도 있단다..ㅋㅋ

드디어 장우가 나타났다..!!!

헐~!! 놀라는 나래 현무~! 너 양아치니? 연락도 안 받고 살 안 뺀 것처럼 하더니.. 빼긴 뺐네..라며 놀라는 두 사람!

우선 몸무게부터 재보자며 옷 다 벗고 재야하니 가림막으로 텐트 안에서 제보는 거로..!!

먼저 장우부터..

이장우 몸무게 86kg

고도 비만 108kg에서 시작해서 86kg까지 달성했다. 22kg 감량을 성공~! 했다.

박나래 몸무게 47.7kg이다.

박나래는 경도 비만까지 판정받아 충격을 받기도 했고 살 빼면서 요요 현상까지 오고 했지만, 노력 끝에 몸무게 40kg 대 리즈 몸무게 일 때가 있었는데 그때로부터 13년 만에 탈환을 했다.

다음은 현무 차례! 난 팬티까지 벗어야겠단다..ㅎㅎ

 

전현무 몸무게 71.7kg이다.

최고 85kg에서 살 빼기 시작해서 13.3kg 감량해서 현재 71.7kg이다.

이제 바디 프로필을 찍기 위해 준비에 들어갔다. 우선 나래 메이크업 시작..!! 그리고 장우 현무는 틈새 시간을 이용해 아령을 열심히 한다.

근데 먹을 걸 잔뜩 앞에 갔다 놨다. 아~! 좋은 냄새.. 들었다 놨다.. 먹고 싶지만 참아야 한다며 내려놓는다.

바디 프로필 촬영 후에 5월 호 잡지에 나가기로 되어 있어 더욱 긴장하고 떨렸다는 나래!

박나래 바프 찍기 시작!

찍은 사진을 자신이 보곤 놀라는 나래! 뱃살이 전혀 없는 모습에 감동한다. 4개월의 고생 끝에 얻은 만족감 보상!

1월 1일부터 운동을 시작해서 2월에 목 수술하고 한 달 동안 운동하지 말라는 거야!라며 눈물을 흘리는 나래!

화보는 언제 나오는지?

오늘 방송 후 5월 호 디지털 화보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단다.

원래 9컷이었는데 몇 컷이 더 늘어났고 심지어 6월 호 지류 잡지에도 실릴 예정이란다.

다음은 이장우 촬영 차례!

이장우 촬영 끝!

다음은 전현무 촬영 차례다.

 

전현무 촬영이 끝났다.

다음은 유닛 촬영 시작!

유닛 촬영까지 모두 끝났다.

팜유 라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다이어트 4개월 대 장정의 결과는 그런대로 만족스러운 분위기로 필자가 보기에도 노력의 흔적이 보인다.

보통 최소 6개월에서 1년은 꾸준히 해야 효과가 나온다는데 4개월 동안 많은 노력으로 좋은 결과를 얻어 낸 거 같다.

살 빼기가 쉽지 않다는데 그동안 얼마나 많은 고충이 있었을까? 감이 온다.

다음 주에 이어지는 먹방에서 얼마나 먹어 조질까? ^^ 기대된다.

 
 

나 혼자 산다 팜유 바디 프로필 박지현 원피스 한강 아지트 발견 어디야? 나혼산 543회

MBC ‘나 혼자 산다’

(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회차 정보:543회

방송일:4월 26일

방송시간:금 오후 1ㅣ시 10분

시청률:6,5%

서울 나들이에 나선 박지현과 전현무 이장우 박나래 바디프로필 공개

서울의 핫플에서 여성용 원피스를 고르고, 립스틱을 쇼핑하는 박지현의 모습이 포착

최근 출산한 형수에게 선물할 옷으로, 박지현은 친형에게 형수가 입는 옷 사이즈와 색상, 취향 등을 꼼꼼히 조사한다.

그럼에도 그는 “여자 옷은 어렵더라”라며 한참을 고민한다고. 박지현이 어떤 선물을 골랐을지

 

그런가 하면 박지현은 서울의 분위기를 파악하기 위해 공공 자전거를 타고 한강을 달린다.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풍경과 초록빛으로 물든 한강에 매료?

박지현은 목포의 바다와는 또 다른 매력의 한강을 만끽하며 “이래서 한강 한강 하는구나~ 한강부(?)에 살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감탄한다.

 

공원에 도착한 박지현이 꽃 냄새를 맡는다

시상식에서 받은 꽃다발의 향기를 맡던 기안84와 쏙 닮은 두 사람의 ‘영웅 (블루) 투스’가 폭소 유발

박지현은 “나만 아는 공간을 찾고 싶어..”라며 서울의 아지트를 찾기 위해 한강공원에서 발품을 팔기 시작한다.

 

그러나 인산인해인 한강공원에서 최적의 아지트를 찾는 건 ‘서울에 가서 김 서방 찾기’만큼 고난도

서울에서 나만의 힐링 아지트를 찾았을지

 

박지현은 “한강은 또 라면이라고 해서.. 먹어 보려고 왔다”라며 편의점을 찾는다.

박지현이 무사히 첫 한강 라면의 맛을 볼 수 있을지

 

이어 박지현이 얼마 전 태어난 첫 조카와 영상 통화를 하는 모습도 공개된다. 박지현은 친형과 똑 닮은 조카의 얼굴을 보자, “내가 삼촌이야.. 지현이 삼촌!”이라고 말을 건다.

한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드디어 ‘팜유 바디 발표회’를 통해 약 4개월간 열정을 쏟은 다이어트 노력의 결실을 공개한다. 욕심, 독기, 오기, 깡으로 온몸을 뜨겁게 불태운 ‘팜유’의 ‘HOT’한 변신에 기대가 치솟고 있다.

 
 

놀라움과 감탄, 충격(?)까지 안겨준 과감한 팜유의 모습은 주말 내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안되는 건 없어요. 될 때까지 하는 것"이라며 시청자와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눈빛부터 달라져 있었다.

음식을 향한 열정만큼 뜨거웠던 약 4개월간의 다이어트 후 그야말로 핫하게 달라진 ‘팜유 바디 발표회’ 현장과 ‘조카 바보’ 타이틀을 예약한 박지현의 모습

#나혼자산다박지현 #박지현 #박지현아지트 #팜유바디프로필 #박나래바디프로필 #전현무바디프로필 #이장우바디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