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0기 범생이특집 - 나솔사상 첫 뽀뽀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6. 13.

나는 솔로 20기 범생이특집 - 나솔사상 첫 뽀뽀녀

 

나솔 역사 커플 성사전

최초 충격의 뽀뽀씬!

20기 정숙이 솔로나라 입소 5일차 부터

남자 출연진과 뽀뽀를하는 장면이 나타나

아주 난리가 났어요

네티즌 수사대, 아니 이쯤되면 국과수의

분석 한번 같이 볼게요!!

문제의 뽀뽀신

1. 저는 솔로 20기의 촬영 장소와 첫인상을 선택합니다
솔로나라 20번지 촬영지 숙소 - 경상북도 구미시

제20기 첫인상 선택 결과 - 옥순이 0표 현숙 4표(용식,연수,광수,상철),영자 0표,정숙 1표(영호),영숙 1표(영철),순자 0표

결혼여부 - 출연자 전원 미혼입니다

남자친구,여자친구 유무 -없음



sbsplusena 나는 솔로입니다
저는 솔로 20기 영숙 프로필입니다
학력 - 대원외고, MBTI - ENFJ, 가족관계 - 부모님, 장녀, 연애스타일 - 한번 빠지는거 다 주는 성격, 이상형 - 곰처럼 믿음직한 사람


SBS PLUSENA 저는 솔로입니다
저는 솔로 20기의 정숙 프로필입니다
특이사항 - 결혼정보회사 1000만원 지출, 패션에 관심이 많다는것, 성형 - 보조개 시술, 성격 - 밝고 솔직한 성격


SBS PLUSENA 저는 솔로입니다
저는 솔로 20기 준코 프로필입니다
고향 - 김해시, 학력 - 김해외국어고등학교, 경력 - 중학교 고등학교 수석졸업, 이상형 - 성격과 가치관을 우선으로 보고 얼굴, 키는 안본다는, 능력 - 서울 강동구 자가보유(청약)




SBS PLUSENA 저는 솔로입니다
저는 솔로 20기 영자 프로필입니다
학력 - 서울 석광고등학교,연세대 경영학과,가족 - 아빠,엄마,남동생,이상형 - 훈남입니다


SBS PLUSENA 저는 솔로입니다

SBS PLUSENA 저는 솔로입니다
저는 솔로 20기 옥순이의 프로필입니다
직업 - 미국 뉴욕 소프트 엔지니어, 학력 - 미국 코넬대 컴퓨터공학과, 가족 - 나는 솔로 7기 모태 솔로 '옥순'이 친언니이자 여동생, 언니(자매) 모두 나솔 출연, 취미 - 골프, 플루트, 그림, 스쿠버다이빙, 비행기운전


SBS PLUSENA 저는 솔로입니다
저는 솔로 20기 현숙의 프로필입니다
직업-약사, 학력- 서울대 약학대학 학사, 동 대학 약학 석사, 이상형-웃음이 예쁜 사람, 취미-운동, 독서


SBS PLUSENA 저는 솔로입니다
저는 솔로 20기의 영수 프로필입니다
직업-소아과의사(현재 서울A병원에서 신생아 세부전문의 수련과정중), 이상형-피부가 하얀사람을 좋아하고 학벌을 보는편으로 사치가 심한사람은 기피한다는것, 취미- 직장인밴드보컬활동


SBS PLUSENA 저는 솔로입니다
저는 솔로 20기 영호의 프로필입니다
이상형 - 이목구비가 진하고 지적이고 경제력있는 여성, 배우 정해인, 유인영, 한소희, 연애스타일 - 금방 식지 않는 사랑 선호


SBS PLUSENA 저는 솔로입니다
저는 솔로 20기 용식 프로필입니다
비주얼 - 매력적인 미소, 연애스타일 - 사람이 좋으면 땅끝이라도 상관없고 최선을 다하는 스타일, 동거인 - 할머니(어렸을때부터 조부모님과 살았다는), 매력포인트 - 착한성격


SBS PLUSENA 저는 솔로입니다

SBS PLUSENA 저는 솔로입니다
저는 솔로 20기 영철 프로필입니다
직업- 인텔 프로세스 엔지니어(미국 유명 반도체 회사 근무), 사는곳 - 미국 포틀랜드 오리건주 거주(16세때 미국으로 이주)


SBS PLUSENA 저는 솔로입니다
저는 솔로 20기 광수의 프로필입니다
학력 - 서울과학고 조기졸업, 연세대 조기입학, 이상형 - 예쁘고 키큰여자, 경력 - 엘리트코스


SBS PLUSENA 저는 솔로입니다
저는 솔로 20기 상철의 프로필입니다
학력 - 대만국제학교 졸업, 이상형 - 배움이 많은 여성, 교육 및 과학관련 직종 선호, 특이사항 - 영어실력이 뛰어나 대만 타이베이에 오래 거주한 경험

아직 자기소개를 하지 않았고, 나이, 키, 혈액형, 학교, 연봉, 집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저는 솔로 20기 남자, 여자 출연자들의 과거 프로필, 몸매, 스포일러, 옥순이 동생, 현카, 최종 커플, 재산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항상 감사해요。​

분석1. 남출들 손

뽀뽀남은 손이 하얗고 여자손 처럼 예쁘다

✔️ 광수는 아닌듯 하데요

광수의 손-까맣고 마디가 두껍다

영식 손- 하얗지만 마디가 두껍다

영호가 손은 가장 닮았네요

영호의 손ㅡ 가장 비슷!!

분석 2 - 헤어, 입술

 

영수은 앞머리가 다름

 

영철은 입술이 좀 얇은것 같네요

앞머리와 턱라인은 영식이 닮아보이네요

분석3 - 벗어논 옷의 주인

뽀뽀신에 쇼파위에 보면

남자것 추정 패딩이 있어요

누구 패딩일까요?ㅋㅋ

상철 패딩은 좀 많이 부한 스타일이라

아닌 득 하네요

결론

영식과 영호로 좁혀집니다 ㅋㅋ

둘다 정숙님이 호감을 많이 표시했거든요

영식님이 첫 인상 선택을 현숙을 택하자

아쉬워했고 영호님이 본인을

첫인상으로 택하자 영호도 본인 스타일

이라고 했기 때문이에요

5일차에 뽀뽀한다는데 💋

언제까지 기달리냐고 ㅋㅋㅋ

드디어 시작된 나는솔로 20기~~

이번 기수는 제작진이 작정하고

선별한 듯 싶다. 상위 1% 학벌,

스팩 소유자들의 집합이다.

젊음과 인물까지 출중한 이번

기수들의 사랑의 쟁탈전이 시작된

만큼 이제 수요일 저녁은 약속 금지~!

ㅎㅎㅎ

첫 회를 봤을 때 이번 기수의

관전 포인트는 훈남 외모의 소유자

영식... 그리고 뽀뽀 사건의 주인공

정숙? 그리고 무려 네 명의 남성에게

첫 선택을 받은 현숙 정도로

추려볼 수 있을 것 같다.

 
 

나는솔로 20기 관전포인트 중

한 명인 이 친구가 바로 영식~!

출연진 중 단연 최고의 훈훈한

외모를 갖추다보니 뭇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중이다.

어릴 때부터 할머니와 함께

살며 자랐다는 정보 외 아직

이렇다한 정보는 없는 상태지만

SNS로 떠도는 뇌피셜로 은행

직원이라는 소문이?

첫날 첫인상 선택에서 현숙을

지목하였고, 섣부른 확신으로

필요 이상의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앞으로 어떻게

전개 될지 매우 궁금~!!

 

이번 나는솔로 20기는 역시

엘리트들의 집합?? 무려 미국의

대기업 '인텔' 직원이라는...영철..

이정도 외모와 직업이라면

미국에서도 인기가 많을 것 같은데...

이 친구는 한국 여성에 대한

로망이 있다고 한다.

사전인터뷰를 위해 20시간

비행을 감행한 만큼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화제의 뽀뽀녀 정숙이다... ㅋㅋㅋ

일단 첫 등장부터 메이크업, 복장이

예사롭지 않았고, 자신이 조신한

이미지의 정숙으로 선택 된 것에

대해 매우 의아해 한다.

일단 벤츠를 타고 나타난 것으로

보아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고, '결정사'에

천만원을 넘는 금액을 썼을 정도로

사랑에 목마르다....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은 인정...

남자를 볼 때 외모가 1순위~!!

예고편을 통해 실제로 다른 출연

남성과 뽀뽀하는 장면이 공개 된

만큼 정숙의 활약이 가장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옥순의 등장... 목소리가 어디서

많이 듣었는데?? 싶었는데..

역시 7기 옥순과 친 자매라고 한다.

ㅎㅎㅎㅎ

근데 진짜 안 닮았음.. 근데

목소리는 똑같음... 신기방기~!!

참고로 위 사진 왼쪽이

모솔특집 7기 옥순이었고, 그녀는

나중에 나솔사계에도 출연을 했다.

저런 외모에 어떻게 모솔??

가장 의아했던 부분이었는데... ㅋ

 

나는솔로 20기 첫인상 선택에서

네 명의 남성에게 픽을 당한? 현숙~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

지금까지 나솔 시청하면서 사실

첫 인상 선택이 그렇게 큰 영향이

있었던 적은 없었으니 이번에도

그러려니 하려 하는데... 왠지 이번은

심상치가 않다~ ㅋㅋ

무려 서울대 출신의 동대학

약제학 석사까지 졸업 한 수제다...

잘 웃는 남자를 좋아하고 17기

상철이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한다.

앞으로 현숙님의 사랑 스토리가

최대 관전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나는솔로 20기 뽀뽀 사건 등

관전포인트만 뽑아서 떠들어 보았다.

출연진 12명 모두 일단 엘리트...

다들 출중한 외모라고 하는데...

출중 한 것 까지는 모르겠고~~

일단 다음 회차를 보면서 이들이

도 다른 매력을 봐야 할 것 같다.

아마도 뽀뽀 사건의 정숙님이

이번 기수의 시청률에 크게 이바지

하지 않을까 싶다~!! 제작진도

작정하고 홍보하고 예고하고

난리도 아닌걸 보면~~~ ㅎㅎㅎ

나는솔로 20기가 시작했대요!!!

사실 요즘 나솔 크게 관심 없었는데

뽀뽀를 했다는 겁니다....?

그래서 궁금해서 틀어봤어요.

나는솔로 20기 직업 학벌

이번에는 모범생 특집이라고해요.

그래서인지 직업과 학벌들이 다들 짱짱합니다...

이상형도 다들 똑똑한 사람, 학벌이 좋은 사람,

배울 게 있는 사람 이렇더라고요 ㅋㅋㅋㅋ

공개된 나는솔로 20기 직업들 한 번 알아볼까요!

 

전문직같이 생긴 영수는 소아과의사래요!

소아과 의사라니 멋있습니다...

영호는 농협은행 재직중!

영식은 대기업 재직 중이래요!

 

영철은 미국에 거주 중인데 인텔에 재직중!!!

넘 멋있어요 ㅋㅋㅋㅋ제가 공대라 그런지

해외 반도체 회사 다니는 사람들이 참 멋있어 보여요.

광수는 서울 과학고를 졸업하고

연세대를 졸업했어요.

말하는 거 보면 뭔가 딱 공대생 같아요 ㅋㅋㅋ

빌런이 될 것 같기도합니다..ㅎㅎ

상철은 대만에서 거주한 경험이 있어요.

어려 보이는 것 같아요.

전 출연자 중에 제일 어릴 것 같기도 하구요?

여자 출연자도 한 번 알아볼게요!

 

영숙은 대학교 조교수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원외고를 졸업했어요!

이번 기수에 외고, 과고가 정말 많더라고요 ㅋㅋㅋ

 

 

정숙은 연대를 졸업하고

지금 엘지전자 연구원이라고 해요.

근데 블라인드에 폭로글이 올라왔더라고요.

 
 

좀 봐야할 것 같아요!

순자는 구글 연구원.... ★ 멋있어요...

순자도 외고를 졸업했어요.

중학교, 고등학교 모두 수석을 했다고 해요.

머리도 좋지만 끈기도 대박이고

성실하다고 할 수 있겠어요-

영자는 연대 경영을 졸업했고

지금은 롯데 계열사에서 근무 중이에요.

연대가 많네요!

 

나는솔로 20기 옥순은

7기 모태솔로 옥순의 친동생이라고해요!

비슷한 느낌인 것 같아요.

코넬 대학교를 졸업하고 지금은 뉴욕 구글에서

소프트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다고 해요.

언니랑 동생이 다 대박이네요..!

 

현숙은 서울대 약대를 졸업했고

아모레퍼시픽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다고 해요.

현숙은 첫인상 선택에서 6표 중 4표를 받았는데요.

얼굴도 하얗고 넘 예쁘신 것 같아요.

87년생이라는 것 같습니다!

스펙도 나이도 잘 맞춰서

출연진들을 선정한 느낌이긴 한데!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합니다.

나는솔로 정숙 뽀뽀

재밌을 것 같기도 한 20기입니다.

담주부터 휴직이라 할 일이 없으니ㅎㅎ

본방은 못 보더라도

넷플에서는 잘 챙겨 볼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