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0기 영호, 정숙 결혼 고백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6. 13.

나는 솔로 20기 영호 정숙에게

결혼하자 고백? 하지만 모은돈이 없다고!?

저번주 예고가 나가고

뜨거웠던

나는 솔로 20기 영호와 정숙의 뽀뽀

그리고 뽀뽀만 한게 아니라

영호가 나랑 결혼하자고 말한뒤에

자기가 그런데 모은돈이 없다고

솔직하게 고백까지 하기도 했는데

나는 솔로 20기 영호의 꿈은

결혼 상대와 아흔살까지

1일 1뽀뽀를 하며 지내는 것

정숙이 뽀뽀를 하려고 하자 거절?

나는 솔로 20기 정숙은

솔로 나라에서는 자유롭게

살라고 했는데 왜 안되냐고 말하는데

영호는 방송나가고 뒷감당을

어떻게 할거냐고 걱정했었죠.

그런데 정숙은 영호가 너무 마음에 들어해서

내가 왜 뒷감당을 해야하냐고

결국 뽀뽀까지 했네요.

나는 솔로 최종커플 결정전에

이렇게 뽀뽀까지 하는 경우는

처음이었는데

시작이 어렵지 이제 다음에도

나올 것 같은 느낌

최종 커플은 이미 확정이고

내일 같이 서울가자고

하며 이미 커플같이 떨어지기

싫어하는 모습의 정숙

청불 ㅋ ( 청소년 관람불가 )

정숙은 모범생 기수

재미없다고 아쉬움을 ㅋㅋ

 

정숙은 결혼 상대가

연락도 안오고 이런 상대는 호감도가

떨어지고 보이는게 다인 남자에게는

매력을 또 못느낀다고

ㅋㅋㅋㅋ

둘이 잘 맞네요.

방송 나가고 뒤에 모습?

제작진분들?

다 신경안쓰고 행동하고 싶은대로

했다고 후회없다고 말하는 정숙

5일동안이나 같이 계속

붙어있었으면 뽀뽀가 빠른건

아니라고 하는 정숙

ㅋㅋㅋㅋ

맞긴 합니다.

전혀 죄가 될건 없었죠 ㅋㅋ

정숙의 모습이 가식적이라고

느낀것도 없고 둘다 마음이 있었으니

같이 뽀뽀한거 같다고 서로

마음이 진심이라고 하는데

정숙도 속내를 말하는데

진짜 내가 결혼 상대를 찾아

결혼하고 싶었으면

솔로나라에 안나왔을 수도 있었다고

성격 이상한 애로 낙인찍히면

결혼 더 못할수도 있지 않냐면서

고민을 했었다고 말하는데

이때 영호가 자연스럽게

그럼 나랑 결혼하자고 고백을 ㅎㅎ

지금까지는 정숙이 좋아서

결혼상대로 결혼하고 싶은 영호

????

솔직한 정숙 ㅋㅋ

결혼준비가 되어있는지

궁금한 정숙

아직 최종커플도 안했는데

결혼까지 그리는 둘 ㅎ

그런데 영호가 솔직하게

돈이 없어서 너한테 차일 것 같다고

말하는데

이제 현실적인 주제로 들어가는

 

학자금 같은거 갚느라

올해까지 다써서

모은돈이 없다고 고백을

영호는 현재 현대엔지니어링에

다니는 중입니다.

옷도 원래는 만원~2만원짜리만

사입다가 나는솔로 나온다고

옷을 쫙 샀다고 하네요.

6천만원 학자금을

빌렸었던 모습

그냥 돈 허투루 안쓰고

산다고 열심히 살고 있다고를

말해주고 싶었다는 영호

영호도 솔직하게 자신의

상황을 말하는게 쉽지 않았지만

결혼까지 진짜 염두해뒀기때문에

말을 한것 같은데

자신의 모든걸 공개하면

너에게 마이너스인 상황인걸

알고 있었다고

나 정도쯤 나이 되면

결혼 준비하려고

서울에 집을 마련하려는

사람들이 많아

하지만 나는 빚갚느라 모은 돈이 없어

제로 베이스니까

영호는 그럼 너는 돈이 없어도

결혼 할수있다는 주의냐고 묻고

결혼 상대로

함께 같이 나아갈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죠.

정숙도 고민하더니

나라 같은 길을 갈 남자를 찾는다고

하면서

솔직히 돈 평소같았으면

결혼 상대에게 중요한 요소이긴 한데

그냥 감정으로만 봤을때는

영호가 돈이 없고 결혼 준비가

안되어있더라도 상관없다고

좋은 회사 다니고 돈도 잘 버는데

뭐가 문제겠냐고

찐하게 또 뽀뽀를

나는 솔로 20기 정숙은

이후에 뽀뽀했다고 다른 출연진들에게도

말하는데 ㅎㅎ

놀라워했죠 ㅎㅎ

최커는 확정인데 현커라는 소문이 있는데

결혼까지 준비중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