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1기 역대급 비주얼

by 인간의 정신 2024. 6. 22.

요즘예능추천 <나는솔로> 21기에서는 역대급 비주얼 특집이 예고가 되었고, 고백을 부르는 훈남 옆 꽃미녀가 눈길을 끄네요. SBS Plus와 ENA의 연애 예능 <나는 SOLO>는 26일(수) 방송을 앞두고, '솔로 나라 21번지'의 출발을 알리는 예고편을 공개했답니다.

사실 20기 페르소나 뽀뽀녀 정숙을 이기는 캐릭터는, 당분간 나오긴 힘들어 보이는데요. 그래서인지 21기는 역대급 비주얼 특집을 준비한 듯. 21기 예고편에서 에메랄드빛 바다가 눈부시게 펼쳐진 경북 울진에서, '솔로 나라 21번지'가 시작이 되었어요.

 

경북 울진에서 시작

이후 댄디한 외모의 솔로남이 등장하고, 여기에 여신 미모의 솔로녀가 '풀 파워'로 트렁크를 닫는 모습 등 반전 매력에 감탄이 쏟아지네요. '비주얼 뒤에 비주얼' 수준인 21기 솔로 남녀의 등장에 감탄이 쏟아진답니다.

 

비주얼 특집

이를 본 데프콘도 "고백 안 하게 생겼어?"라고, 비주얼 녹다운을 선언했는데요. 새로운 기수라 더 기대가 되네요.

 

비주얼 녹다운

또한 20기 최종 선택이 진행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1%(수도권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어요. 이어 분당 최고 시청률은 5.9%를 기록해 정숙 효과를 봤답니다.

정숙 효과를 보다!

(이미지 출처 : SBS PLUS·ENA '나는솔로' 방송 이미지가 사용되었습니다.)

[나는솔로 155회 예고] 찐 사랑 찾으러 온 시원하고 빛나는 21번지 솔로들!ㅣ나는솔로 EP.155

나는솔로 21기 출연진 얼굴 공개.. (재밌는예능)

어제 대단원의 막을 내린 재밌는예능, 나는솔로가 21기의 출발을 알렸습니다. 예고편이 공개되었는데 남자 3명, 여자 3명의 얼굴이 공개되었는데요. 오늘은 21기 출연진의 예상 이름과 촬영지를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자, 우선 나는솔로21기는 울진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숙소는 스케치ing라는 독채 펜션인데요. 높은 언덕에 위치해있던데, 사진 보니까 전망이 지립니다.

근데, 규모를 보니까 최대 8인, 여기에 남녀 10여 명을 몰아넣었을 리는 없고, 옆에 있는 다른 독채펜션 2~3개는 더 빌렸을 거 같네요. 19기 이후로 숙소 퀄리티가 점점 올라가는 느낌이죠. 그래, 돈도 많이 버는데 투자 좀 해라..

출연진 얼굴이나 한 번..

한편, 이번에 공개된 출연진은 역시나 선남선녀들입니다.

그러니까 예고편에 나왔겠지.. 아무튼, 남자들은 미남보다는 훈남,

여자들은 스타일이 다양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20기보단 낫네요.

 

아무튼, 첫 번째 등장한 이 남자..

귀여우면서도 잘 생겼기 때문에 영호나 영식..

두 번째 등장한 이 여자

차 트렁크를 엄청 터프하게 닫던데

성격도 시원시원할 것 같아서 순자..

근데, 최근에 정숙의 이미지가 바뀌고 있어서 정숙 같기도..

세 번째로 등장한 이 남자..

전문직 냄새가 납니다. 그래서 광수..

그리고 네 번째로 등장한 이 남자..

누가 봐도 영철입니다. 상남자 스타일..

 

다섯 번째로 등장한 이 여자..

참하고 편한 이미지, 그리고 발랄할 거 같아서 영자나 현숙..

그리고, 마지막으로 등장한 이 여자..

뭔가 딱 부러지는 느낌이라 영숙..?

네 지금까지 뇌피셜이었고요.

21기 출연진들 반갑습니다.

이번 기수도 잘 부탁드립니다.

아무튼, 지금까지 재밌는예능 나는솔로 21기 출연진의 얼굴과 예상 이름 그리고 촬영지였습니다. 저는 다음 주, 수요일예능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