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낮과 밤이 다른 그녀 4회 줄거리

by 인간의 정신 2024. 6. 24.

낮과 밤이 다른 그녀 4회 줄거리

 

 

 

 

 

 

 

방송일: 2024년 6월 23일(일) 오후 10시 30분

줄거리

**임순(미진)**이 지웅을 견디지 못하고 도망간 실무관의 빈자리를 대신 맡게 됩니다. 나이가 많은 임순이 불편한 지웅은 그녀를 쫓아내기 위해 고강도의 업무를 시킵니다. 그러나 임순은 상상을 초월하는 능력을 발휘하며 검사실 모두를 놀라게 합니다.

다른 한편, 지웅은 미진에게 그녀가 목격한 차량 안에 살인범이 있었다고 알려주며, 그녀를 보호하려고 합니다. 미진은 자신이 공무원이 된 것처럼 느끼며 최선을 다해 업무에 임하려 합니다.

주요 장면

  • 지웅과 임순의 갈등: 임순이 지웅의 높은 기대와 강도 높은 업무에도 불구하고 모든 문서 파일을 오전 내로 정리하며 뛰어난 업무 능력을 보여줍니다. 지웅은 임순을 쫓아내려는 계획이 실패하자 당황합니다.
  • 미진의 역할: 지웅은 미진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녀가 목격한 차량 안에 살인범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려주며, 그녀에게 조심하라고 당부합니다. 미진은 지웅의 말에 혼란스러워하면서도 그를 믿기로 결심합니다.
  • 임순의 능력 발휘: 임순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업무 능력을 보여주며 동료들을 놀라게 합니다. 그녀의 능력은 상상 이상이며, 지웅조차 그녀의 실력을 인정하게 됩니다.
  • 지웅의 감정: 지웅은 미진을 보호하려는 의도로 그녀에게 다가갑니다. 그는 미진에게 자신을 믿으라고 말하며, 그녀를 안전하게 지켜주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인물관계도

  • 임순 (미진): 나이가 많은 실무관, 뛰어난 능력으로 검사실에서 인정받게 됨.
  • 지웅: 임순을 쫓아내려 하지만 그녀의 능력에 놀라게 됨. 미진을 보호하려 함.
  • 미진: 지웅의 보호를 받으며 공무원 역할에 충실하려고 노력함.

시청률

지난 2024년 3월 16일(일) 방송된 '낮과 밤이 다른 그녀' 2회 시청률은 0.4% 하락한 3.6%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4회 방송이 다시 시청률을 끌어올릴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다음 회차 예고

4회에서 드러난 임순의 능력과 지웅의 보호가 앞으로의 이야기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지웅과 임순, 그리고 미진의 갈등과 협력이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됩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앞으로도 시청자들에게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인물관계도

편성 JTBC 2024.06.15. ~ 16부작(토, 일) 오후 10:30

시청률 %닐슨코리아 06월 22일(토)

OTT 티빙 o, 넷플릭스 o, 웨이브 x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SLL

연출 이형민, 최선민

극본 박지하

촬영 기간 2023년 10월 ~2024년 4월 (사전제작)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 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 X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대호리 실종사건의 사람을 죽인 범일을 뒤쫓던 지웅. 달려오는 범인의 차에 지웅의 서류가 날아가 앞 유리에 붙으면서 멈춘 차. 미진이 죽을 뻔했다고요.

 

여전히 죽을뻔했지만 달려오는 지웅이 덕분에 산 미진. 은색 SUV는 이 동네에 엄청 많다고요. 차에서 특이한 냄새가 났다는 미진. 미진만 위험한 일이 있었는지 모르고 있잖아요. 부모님만 헛꿈 꾸고 계신 거예요.


이미진? 임미진? 미진을 다음 타켓으로 삼은 괴한. 고원 테러 사건에 임순이 사진을 찍히면서 용감한 인턴상까지 받은 임순. 다리 아프신 고나흔 인턴님 무단결근으로 화동병원 원장님이 인턴으로 오셨잖아요.

 

가영의 집으로 선물과 자동차를 보낸 고원. 임순이 누군지 모르는 가영이잖아요. 가영이 아니라 어머니께 보낸 거라는 고원 매니저. 그러거나 말거나 청소하기 바쁜 임순씨. 어쩐지 에어팟이 깨끗했다니까요.

 

차고 차였던 가영의 남자관계를 다 알고 있는 임순. 해가 뜨면 이리 되고 해가 지면 다시 돌아 온다는 임순. 그럼 저녁까지 좀 기다리자고요. 미진이 장기매매했냐는 가영. 원풀 원으로 레이저랑 필러를 하러 갔다는 임순.

낮과 밤이 다른 그녀 3회 줄거리 3화


살인범과 마주했지만 계지웅이 끝까지

범인을 쫓아온덕분에 이미진은 살수 있었네요

목격한 차량은 은색 suv인데

이동네에 한집걸러서 suv 있을거라고 하네요

근데 처음 맡아보는 이상한 냄새가 났다고 하네요.

피냄새처럼 불쾌한 냄새가 아니라

방향제 같은 뭔가 특이한 냄새라고 !

범인은 이미진을 알고있는놈이네요

 

연쇄살인사건 사망자 강경희 정보가

누락되어있는데 처음봤을때부터

찢겨진 상태였다고 하네요.

그당시 담당형사는 이미 퇴직했구요

 

톱스타 고원을 황산테러로부터 구했다고

용감한 인턴상도 받고

인터넷에서도 생명의 은인이라고

유명해지네요 !

병원장 백철규가 새로운 인턴으로 오게되네요

병원장이었던 사람이 공공근로인턴으로

오게되자 다들 이상하게 생각하네요.

혹시 범인인가..?

 

고원은 자길 살려준 생명의 은인 임순이

고마워서 어마무시하게 선물을 보냄

감사인사로 무려 차선물!

매니저는 그쪽이 아니라

그쪽분 엄마한테 보낸거라고

여기 임순님댁 아니냐고 ?

임순은 집주소를 도가영 집주소로 해놓았네요

고원이 이미진한테 선물보내는 자초지종을

설명하러 왔는데 아직 낮이라서 임순모습 !

낮에만 임순 모습으로 변하고

밤에는 다시 돌아온다고 말해보지만

도가영은 믿지않네요

마침해가 떨어졌고 도가영이 보는앞에서

다시 이미진 모습으로 돌아온 임순

길냥이가 자기를 이렇게 만들었다고

길냥이를 찾아야한다고 !

고원은 엄청난 스타라고 하네요

잠을 못자서 수면제 대리처방받았는데

의약품 불법처방으로 유죄판결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미진은 고원에게 선물들 너무 부담스럽다고

돌려주고 차키도 돌려주네요

대신 가끔씩 아아 사주는거로 퉁치라고!

고원에게 황산테러를 한 범인은

작년에 악플러로 기소됐다고 하네요

작년 사인회에서 그새끼가 자기한테 욕했다면서!

그리고 약쟁이네요..

고원을 구한 임순영상을 보면서

임순때문에 다 망했다고 !

죽여버릴거라고 말하네요

 

황산테러 트라우마때문에 비슷한 옷을 입은

사람을 봐도 호흡곤란 괴로워하는 고원 !

들고있던 약을 먹으려고하는데

임순한테 들키자 영양제라고 말하네요

진짜 약하고 있었나.

임순은 영양제도 과식하면 안좋다고

사탕을 고원손에 쥐어주고 가네요

고원은 임순이 준 사탕에 위로받고

들고있던 약을 버리네요

실무관은 딱히 일할생각이 없어보이고

제대로 일처리 못하는 실무관에게

무개념, 무책임, 무상식, 몰상식하다고 말하는 계지웅

결국 실무관은 사직서를 내고 나가네요

차장검사한테 새로운 실무관

얼른 구해달라고 말하네요

피해자가 아직 살아있을수 있다고 말하는 형사

범인은 살아있는 사람을 토막내서

살인을 저지른다고 하네요.

근데 그 흔적이 아직 안나왔다고 !

범인이 탔다는 은색 suv는

그날밤에 시외로 나간 흔적이 없다고 하네요.

마을 사람들 중 한명일 확률이 크네요

범행현장 근처에서 은색 suv를 발견하고

뒤쫓는데 놓치네요

은색suv 차량을 확인해달라고

이미진을 찾아왔는데 밤이고 어두워서

확실히 잘모르겠다고 하네요.

계속해서 특이한 냄새에 대해 말하는 이미진

 

실무관은 못하겠다고 사표냈고

보충할 인원은 없고

임순이 실무관 보조로 일하게되네요

물론 계지웅은 전혀 맘에 들지않고!

낮과 밤이 다른 그녀 3회 줄거리 3화

이렇게 끝납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4회 예고

계지웅과 주병덕은 임순을

제발로 나가게 하려고

막 엄청나게 일을 시키는데

임순은 사실 이미진이니깐

예상과 달리 엄청 잘 해내는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