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0기 광수, 영자 정리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6. 26.

나는솔로 20기 라방 요약정리 환승연애 영자 광수 정숙 영호 현커 방생 결혼 인스타

나는솔로 20기 두 달간의 긴 여정이 끝이 나고

최종 선택으로 무려 4쌍의 커플이 탄생하는

결과가 나왔는데요!

MC 데프콘이 말한 것처럼 이변 없이 첫 번째

커플은 정숙과 영호가 서로를 선택하며 최커가

되었는데 제작진에서 의미심장하게 커플이 아닌

부부(?)라고 쓴 게 결혼을 암시하고 있는거겠죠ㅎㅎ

안 그래도 결혼설이 계속 나오고 있는 상황이긴

했었는데 뭐 그래도 그건 일단 식장에 가봐야

하는 거고.

20기 정숙은 "저희 오늘부터 1일이에요"라며

자랑스럽게 얘기하며 함께 볼 하트를 하며 기념

사진을 남겼는데 이렇게 보니 둘이 참 잘 어울려요.

계속 이쁜 사랑하시길!

현숙과 영식은 최커가 될 거라 예상하긴 했지만

어제 올린 인스타 스토리를 보고 뭔가 잘 안되었나

보다 했는데요.

어쨌거나 방송 중에는 최종 커플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예상대로 영자와 상철, 영숙과 영철도

최종 커플로 탄생이 되었고요.

이이경과 데프콘,송해나 3MC도 축하를 해주면서

"물론 헤어졌어도 그조차 응원합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어요ㅋㅋ 역시 센스쟁이~

본방이 끝나고 '촌장엔터테인먼트TV'채널에서

시작된 나는솔로 20기 라방 요약 정리 현커는

누구인지 올려봅니다.

20기 출연진들 전원이 다 출연했는데 예전에는

라방 때 엄청 메이크오버 하고 나오고 했는데

이번에는 다들 방송 때와 큰 차이 없더라고요

다들 선남선녀라 그런가ㅎㅎ

옥순만 헤어 컬러가 좀 달라진 정도.

근황들 얘기를 나눈 뒤 모두가 가장 궁금해하는

나는 SOLO 20기 현커는 누구인가?! 공개가

시작되는데, 먼저 최종 선택을 안한 사람 순서로

진행이 돼서 영수가 첫 번째로 밝히는데

현재 만나는 사람이 생겼고 이제 시작하는

단계라 조심스럽지만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싶다고 밝혔어요.

다들 의사가 이렇게 선택을 못 받은 경우가

드물어 놀라긴 했는데요.

어제 막방에서 갑자기 입이 트였는지 말도 잘하고

재밌는 사람이구나 느껴지기도 했다는 의견이

있었지만 약간 영식에게 무례했다는 지적도

있었고, 이에 광수가 "근데 그거는 내 기준에서

형이 주제넘었다"라고 바른 말을 해줘 사이다

였다는 의견들도 많았어요.

 

헤어 컬러를 바꾼 게 훨씬 낫다는 평을 들은

구글에 다니는 옥순은 방송에서 보기 보다 더 귀엽고

유머러스해 아쉬웠어요.

다들 댓글에 "지금처럼 하고 출연했으면 0표는

아니었을 것"이라고~

옥순은 현재 싱글이고 남자 소개를 받고 싶다고

밝혔어요^^

순자도 현재 따로 만나는 사람은 없고 싱글

이라고 밝혔고요.

다음 차례가 바로 영식이었는데 뭔가 주저하는

모습을 보여 옆에서 현숙이 "밖에 나가서 정말

즐거운 썸을 보내고 연애를 했고,너무 행복하고

잊지 못할 추억 만들었고. 저희 정말 많은 대화와

논의 끝에 응원하는 친구로 남기로 최근에 이야기를

했습니다"라며 결별 사실을 밝혔어요.

이에 영식도 한마디 했는데 "현숙님에 대해

밖에서 조금 더 알아봐오고 있었고요. 연애도

시작을 했고 후회 없이, 정말 오랜만에 이런 감정을

느끼고 사랑을 시작했던 건 사실입니다. 그렇게 해서

근데 이제 좋았던 부분도 있었는데 헤어진 건

안 맞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헤어졌고요. 그래서

이 라이브 방송 끝나고 또 좋은 인연과 사람 있으면,

제가 방송을 보면서 부족했던 부분을 채우고,

제 강점을 더 발휘하면서 그런 걸 더 잘 알아

가주는 그런 사람과 행복한 연애를 하고 싶습니다"

라며 심경을 밝혔어요.

영식이 조금만 더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으면

좋겠는데 나이차 때문인지 영 소극적이어서

마지막까지 현숙이 갈등이 많았죠.

다음 영철과 영숙. 이 두 사람은 솔로 나라

에서 볼 때도 장거리 연애에 대한 불확실함

때문에 갈팡질팡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그래도 헤쳐나가 보자는 마음으로 서로를 선택

하며 커플이 되었는데, 라방에서 결별을 했다고

밝혔어요.

영숙은 "영철님이랑 저는 최종 선택을 하고

연인으로 잘 이어가다가 최근에 우선은 좀

좋은 동료로 남기로 결정을 했습니다"라고

하고 이후 눈물이 많은 영철은 이번에도

울컥하며 "아쉽네요, 되게"라며 목이 메어

말을 못 하더라고요.

영철은 나솔에서 볼 때 순수하긴 하지만 좀

우울한 모습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 라방에서

그래도 좀 밝아 보여 좋았어요

영숙은 영철을 대신해 뒷이야기를 보충하면서

말을 하는데 참 괜찮은 여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잘 되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다는..

헤어진 연인이 다시 이렇게 한공간에 만나는 게 참

쉬운 일이 아닌데 나솔은 라방이 있어 이게 약간

잔인하게 느껴지기도 해요ㅠㅠ

다음 차례인 뜨거운 감자 정숙과 영호ㅋㅋㅋ

정숙은 악플러들과의 논란 때문인지 시종일관

표정이 밝지 않아 보이기도 했는데요.

영호가 먼저 "저희 방송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최종 선택 날이 1일차로 해서 지금 150일째

잘 사귀고 있습니다"라며 현커 현실커플임을

공개해 박수를 받았어요.

"응원해 주시는 분들도 많아서 되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서로 좋은 마음으로 같이 이어나가고

있으니까요.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이어 말을 하고

 

남규홍 PD가 정숙님도 한마디 하라고하자

"저희 서로 방생하지 말고 잘 살라는 말 많이

봤고요. 그 바람대로 잘 만나고 있습니다"

라며 악플에 대해 언짢은 심기를 내보이면서도

웃으며 마무리를 했어요.

그런데 사실 좀 지나치게 욕을 먹는 것도 없지

않아 있어요.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자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한 건데 이렇게까지 욕먹을

일인가 싶긴 해요.

물론 방송에서 일반인이 과도한 스킨십을

하는 게 맞냐라는 말도 일리는 있는데 좋아

죽겠는걸 어떡하나요ㅎㅎ

웃으며 말하긴 하지만 둘 다 어지간히 시달린

모양인지 표정이 안 좋더라고요.

그리고 드디어 이번 나는솔로 20기 라방의

하이라이트 주인공! 빠밤!!

바로 영자인데요.

"저희는 최종 선택을 서로 했는데요. 만남을

그 뒤로 몇 번 가지긴 했는데 연인 관계로 발전

하지는 않았습니다"라고 밝혔어요.

마지막 날 상철이 정성껏 풍선을 불어 이벤트까지

해주었지만 생각보다 영자의 리액션이 그리

크지 않은 걸 보면서 이미 얼마 전 영자와 광수가

현커라는 소문이 있었기 때문에 이해가 되더라고요.

당시에도 영자는 날티나는 스타일에 끌린다

라는 말을 하기도 했고, 상철을 밖에서 만났다면

사귀지는 않았을 거란 얘기도 했었죠.

그래서 상철과 호감을 보이면서도 다른 사람

들을 만나보기도 했죠, 예를 들면 영호ㅎㅎ

최종 선택을 한 것도 약간 상철이 계속 자기만

바라봐 주니까 고마움이나 의리로 한 듯한

느낌이 들기도 했고요.

그런 거 보면 도대체 다들 어떻게 아는 건지

스포가 결국 거의 다 맞았어요ㅎㅎ

상철도 한마디 했는데 "저는 지금 만나는 분이

있습니다"라고 해 축하의 박수를 받았고.

라방에도 같이 왔다고ㅎㅎ 그래선지 표정이

밝아 보였어요.

이제 광수 차례~두둥!! ㅋㅋㅋ

"저는 연애를 하고 있고요, 제 여자친구는

여러분들이 아시는 분입니다"라며 소개한

사람은 바로 옆 자리에 앉아 있는 영자ㅋㅋㅋ

"저 영자님하고 연애한지 오늘로 120일째

입니다"라고 말하며 역시 축하를 받았는데요.

20기 광수와 영자의 환승연애라니!! 드라마

한편이 뚝딱이라며ㅋㅋㅋ

"두 사람이 진정한 주인공이네"라는 댓글도

많이 달렸어요.

영자는 "그렇게 됐고요.. 잘 만나고 있습니다"

라며 심플하게 한마디 하고 끝내려 하자 제작진

에서 "결혼도 혹시?"라고 물으니 둘 다 쑥스러워

웃다가 광수가

"결혼은 뭐 개인적으로 하고 싶은데 양가

부모님도 안 만나 뵈어가지고 좀 얘기하는 건

시기상조인 것 같고, 방송 끝나고 천천히 만나

보다가 이제 부모님 서로 뵙고 기회가 되면

결혼하도록 하겠습니다"라는데 오오!! 그냥

교제도 아니고 결혼도 할 생각이 있다는 거네요!

이렇게 되면 20기에서 두 커플이나 식을

올릴 수도 있겠네요.

영자는 좀 조심스러운지 말을 많이 아끼는 게

보였고요. 아무래도 환승연애라는 말이

나오고 있다 보니~그래도 뭐 상철도 새로운

사람과 연애를 하고 있고, 두 사람이 사귀지는

않았다고 하니까요.

라이브 방송이 끝나고 영자는 바로 인스타에

광수와 다정하게 찍은 네 컷 사진과 함께

"커플 사진 드디어 올리네. 어휴 속 시원해"

라며 #나는솔로 #안녕 이라고 피드를 올렸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하는 훈훈한

모습. 두 사람 다 야무져서 좋은 연인이 될 걸로

보여요:)

처음에는 광수가 독특하다는 말이 많았지만

점점 볼수록 괜찮은 사람이다, 진국이라는

평을 많이 받으면서 시청자에게 이미지가 급

부상하기도 했었고.

정숙이 자신의 인스타에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사진을 올리기도 했어요.

영자는 그때 남동생이랑 같이 왔었는데 누나의

연애에 어떤 반응일지도 궁금ㅋㅋㅋ

정숙은 나는솔로에 나가게 돼서 인생이 많이

바뀌었다며 좋은 친구들도 만나고 좋은 짝도

찾아 너무 행복하고 풍요롭고 기분 좋은 인생을

살고 있다고 소감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현숙은 함께 촬영한 출연진의 얼굴이 든

케이크를 들고 기념사진도 찍고, 또 20기

여자들과 함께 찍은 인스스도 올리기도 했어요.

이렇게 또 막상 끝난다고 하니 뭔가 아쉬운 마음도

들긴 하네요ㅎㅎ

이렇게 나는솔로 20기 라방 요약정리를 했는데요.

다음 기수인 21기도 훈남훈녀 분들 많이 나오던데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