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1기 영숙, 정숙, 순자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6. 28.

 

직업, 외교관일까? 나는솔로 21기 영숙, 정숙, 순자 (재밌는예능)

자, 드디어 새로운 기수가 출발했습니다. 시작부터 남자 2명에게 몰리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지만, 옆집에서 싸움이 나는 관계로 '그쪽' 게시판은 평소보단 시큰둥한 반응입니다. 뭐랄까.. 기존에 닉네임이 가지고 있던 이미지가 파괴되는 출연자들 많이 보여서 어리둥절하기도 하고.. 아무튼 오늘은 재밌는예능, 나는솔로 21기 영숙, 정숙, 순자의 사전 인터뷰를 따라가 보겠습니다.

털털, 솔직, 무던, 제주도에서 온 무공해 매력녀 21기 영숙

자, 나는솔로21기 영숙입니다.

제주도에서 태어나서 고3 때까지 살다가

대학을 서울로 가면서 상경했습니다.

구체적인 학력이 공개되지 않는 걸 보면, SKY는 아닐 걸로..

그리고, 오종혁 닮은 꼴 소리를 좀 들었고

최근에는 김태리 닮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악귀 들린 김태리.. 솔직히 닮은 건 모르겠는데

분위기는 좀 있는 듯..

아무튼, 부모님이 모두 교사입니다.(지금은 퇴직한 상태)

교육자 집안답게 큰 일탈 없이 바르게 자랐고(오빠는 변호사)

여중, 여고에서 학생회장을 했었다고...

(리더십 있는 분이셨네...)

그리고, 대학교 때 별명은 신데렐라,

항상, 12시 전에 집에 들어가서 ㅋㅋㅋ

클럽도 가본적 없고, 네일도 받아본 적 없다고..

(무슨 재미로 사는 겁니꽈ㅋㅋ)

덕분에 21영숙은 주위 사람들에게 결혼하고 싶은 여자로

꼽히고 있다고 합니다. (연애는 하기 싫다는 거잖아ㅠㅠ)

어른들에게 인기 많고, 성격은 털털한 편이라고 합니다.

사전 인터뷰에 양껏 힘주고 꾸민 건데..

그냥 편하게 나오는 느낌 ㅋㅋ

 

치마도 원래 안 입는데, 엄마가

하도 입고 가라고 해서 입고 왔고,

살면서 불만이나 불편한 게 딱히 없다고 합니다.

그냥, 주면 주는 대로, 없으면 없는 대로

그런가 보다 하고 받아들이는 편이라서

주위에서 기안84 여자 버전이라고...

(이 친구 별명이 많구먼)

마지막으로 출연 이유는 오빠가 가정을 꾸리고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면서,

결혼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원래는 비혼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빠를 보고, 내가 선택한 길이 정답이 아닐 수도 있다 느꼈고

때를 놓칠 수도 있는 거 같아서 출연했다고..

개인적으로 21기 영숙이 젤, 호감입니다.

볼수록 귀여운 외모고, 기안84 여자 버전이라고 하니까

싸울 일은 많이 없을 거 같고...

대신, 위생관념까지 기안84면 안 됨..

바다 너머, 순수한 밀물 감수성을 가진, 21기 정숙

다음은 나는솔로 21기 정숙입니다.

인생의 1/3을 해외에서 생활했다고 하는데요.

고등학생 때 미국으로 교환 학생으로 갔다가

대학교 땐 알래스카에서 1년 정도 거주

2014년부터 러시아에서 살았다고 하죠.

현재, 거주지도 모스크바..

 

러시아에서 석사를 마쳤는데,

모스크바 국립 국제관계 대학교에서

유라시아 정치경제학 전공했습니다.

어떤 대학인지 궁금해서 봤더니

러시아 최고 명문, 3대 인기 대학,

러시아의 금수저 외교 학교로 유명하다고..

주로 외교관을 양성한다고 하죠..

그래서 직업이 외교관이나 대사관 쪽 이지 않을까?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당장이라도

한국으로 오겠다고 합니다.

보고있니, 영철아? 대답은 이렇게 하는 거라고..

의미 자체는 니가 한 말하고 크게 다르지 않지만,

모르겠다고 하는 것과는 천지차이지?

한편, 21기정숙은 대학을 다니면서 통역사 프리랜서로

활동했었는데, 그때 겪은 힘들 일들과 답답한 심정을

고백하기도 했었습니다.

(쓰레기들은 어디든 존재하네요)

https://www.joongang.co.kr/article/22435069#home

 

한편, 러시아 남자와 사귀어봤는데, 매너가 엄청 좋다고 합니다.

데이트 비용은 100% 남자가 내고, 문은 무조건 잡아주고 열어준다고..

근데, 이런 이야기는 별로 도움 안 될 거 같은데..

겉은 귀염 속은 털털, 외유내강의 그녀, 21기 순자

마지막으로 나는솔로21기 순자입니다.

샤워하고 밖에 나가기까지 30분 컷,

털털하고, 내숭 없고, 과묵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발가락 양말 자랑하는 분은 처음이네 ㅋㅋㅋ

근데, 털털하기 보단 엄청 솔직한 분인듯 ㅋㅋ

21기현숙이 술자리에서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다니니까

자기도 모르게 속마음 나와버림

어필 오지시네 ㅋㅋㅋ

어필 잘하시네로 정정하긴 했지만ㅋㅋ

아무튼, 평소 화장도 잘 안 하는 스타일이라서

사전 인터뷰 때문에, 새벽 배송으로 화장품 주문해서

오랜만에 화장했다고..

그리고, 21기 순자는 나는솔로 출연자 중

호감 가는 사람은 18기 영식이라고 합니다.

이유는 잘 생겨서 ㅋㅋ

이상형은 자기관리 잘하고, 자기 일에 자부심 있고,

키는 170cm 이상, 왜냐, 본인 키가 작아서, 158cm

나이차는 많이 안났으면 한다고..

18기 영식이가 딱이네.. 최커, 현커 안 되면 DM 보내~

연애 스타일은 엄마같이 챙겨주고, 많이 퍼주는 스타일인데

주는 만큼 받고 싶다고..

나는솔로에서 모성애를 자극하는 분, 꼭 만나시길 바랍니다.

한편, 이번 주 나는솔로는 직업이 1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방송 분량도 사전 인터뷰에 몰빵 되어서 엄청 질질 끌겠구나 싶다가도 첫인상 선택을 바로바로 하는 걸 보면 전개가 빠르기도 하고.. 나솔 놈들이 뭔가 새로운 시도를 하는 거 같습니다.. 지금까진 느린데 빠른데 나쁘진 않은 거 같네요.

아무튼, 지금까지 재밌는예능, 나는솔로 21기 영숙, 정숙, 순자의 사전 인터뷰였습니다. 저는 새로운 재밌는예능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